그런데 지금 민주당은 어떤가.
가정이지만 만약 이 대표에게 유죄가 나오면 당을 해체라도 할 요량인가? 169석의 공당이 대표 개인의 법적 문제에 당 전체의 운명을 거는 건 블랙 코미디다.한국 유권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게 강자의 힘자랑이다.
성남FC 후원금 의혹을 받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월 10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해 입장문을 읽으려고 할 때 한 시민이 목소리가 작습니다.여야 모두 당권 유지를 위해 골수 지지층하고만 소통하기 때문에 벌어지는 현상이다.2%포인트)에서 검찰 기소 시 이 대표의 거취를 묻는 질문에 ‘대표직을 사퇴해야 한다가 63.
쫄았습니까라고 외치자 이 대표가 ‘쉿하는 동작을 취하는 장면.김성룡 기자 국민의힘은 지난해 지방선거 이후 꾸준히 외연을 축소하고 있다.
이러면 이 대표의 ‘개딸이야 열광하겠지만.
나 전 의원의 지지자들을 모두 끌어모아도 될까 말까다.국정원이 최근 5년간 적발한 38건의 반도체 기술 유출 사건 중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사건은 8건이었다.
액체와 기체의 중간 성질을 갖고 있는 초임계 기술을 ‘구름에 빗댄 것이다.한 피의자는 집에서 자료 준비를 하겠다고 회사에 보고한 뒤 이동식저장장치(USB)로 내부 자료를 여러 차례 반출했다.
중국을 비롯한 해외로의 기술 유출이 증가하는 가운데 동아일보는 22일 국정원 산업기밀보호센터에서 기술유출 첩보 수집 및 조사 업무를 해온 조사관 2명을 접촉해 ‘기술 사냥꾼들의 진화하는 수법을 들었다.그들의 신상이 특정되지 않도록 한다는 조건을 달았다.
Copyright © Powered by | 점프볼|뉴욕증시, 투자자 관망 속에 혼조세로 출발 | sitema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