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6일 서울 여의도에서 대규모 집회(10만명 참여 목표)를 연다.
최근 싱가포르에 E2 훈련 시설을 갖추는 등 인프라에도 적극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.네투 CEO는 한국 군이 차세대 수송기로 C-390을 선정한 것을 계기로 양국의 방산 협력이 더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.
항공기 원가 기준 10%는 이미 한국산이라며 부품 업체를 추가 발굴해서 세계적인 수준으로 클 수 있게 지원하겠다.이 때문에 부품이 제때 오지 않거나 정비 시간이 오래 걸려서 운용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.엠브라에르는 민항기 분야에서도 한국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.
브라질 공군과 협력하면서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집대성해 다양한 임무에 최적화된 C-390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.네투 CEO는 울릉공항 활주로에서 이착륙할 수 있는 항공기로 엠브라에르의 소형 항공기인 ‘190-E2가 가장 적합하다며 시험 비행에서 1000m 이내에서도 착륙이 가능하다는 걸 입증했다.
한국 공군이 브라질 수송기를 도입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보니 차세대 수송기의 성능에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있다.
C-390은 현재 브라질과 포르투갈 공군이 운용하고 있다.뇌종양 수술 수가 일본의 16% 불과 소아과·산부인과·흉부외과·응급실 의사.
기존 의사도 버틸 수 없어 포기하는 게 문제다.의료기관 내 간호사의 역할을 규정한 것이다.
우선 간호법안부터 물었다.지나치게 선심성으로 가면 안 된다.
Copyright © Powered by | 점프볼|美세인트루이스 연준, 가상화폐 시세 정보 활용 | sitemap